오늘은 A1동의 예쁜 *민이의 생일이에요.
모두 축하해 주세요^^
*민이가 좋아하는 떡볶이, 순대를 주문하여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게 먹은 후 함께 생활하는 언니, 동생들, 여러 후원자님, 이모들에게 받은 선물을 풀어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항상 맛있는 간식을 후원해주시는 5K 후원자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