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합니다.~~
오늘은 E동 ○봄의 13번째 생일입니다!
어느덧 13살이 된 ○봄을 보며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밝은 미소와 순수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기쁨을 전해주는 ○봄이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 만큼은 마음껏 웃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꿈도 차근차근 이루어 나가고, 언제나 지금처럼 씩씩하고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길 응원합니다.







항상 생일 때마다 따뜻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시고 소중한 선물을 보내주시는 5K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아이들은 자신의 생일이 더욱 특별한 날임을 느끼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기쁨을 선물해 주신 5K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