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설소개
시설소개
법인소개
연혁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사업안내
아동생활지원서비스
자립지원사업
인적자원 및 조직운영관리 사업
지역사회관계사업
성애원소식
알려드립니다
성애원갤러리
채용공고
사회복지현장실습
후원 및 자원봉사안내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성애원소식
Home
시설소개
사업안내
성애원소식
후원 및 자원봉사안내
커뮤니티
알려드립니다
성애원갤러리
채용공고
사회복지현장실습
성애원갤러리
성애원갤러리
A1 어린이날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생활지도원
2026-05-29
조회수
70
A1 어린이날 나들이
5월 4일 어린이날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시내에 상점도 다녀오고 좋아하는 점심 식사도 하고 저수지에 물고기 구경도 하며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날이었습니다.
목록
다음글
오늘은 00의 14번째 생일~!
이전글
A2동 어린이날 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