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설소개
시설소개
법인소개
연혁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사업안내
아동생활지원서비스
자립지원사업
인적자원 및 조직운영관리 사업
지역사회관계사업
성애원소식
알려드립니다
성애원갤러리
채용공고
사회복지현장실습
후원 및 자원봉사안내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Home
시설소개
사업안내
성애원소식
후원 및 자원봉사안내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입소문의
이한-
2025-09-12
000
zorro707@naver.com
한부모 가정입니다.
이혼 후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 방과 후 자녀 양육이나 학교문제를 해결하기도 어렵습니다.
급여수준은 보통 정도인데 대출이 많고 재산은 없습니다.
이렇게 돌봄 없이 아이를 방치하다가는 아이의 인생도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2명을 키우고 있는데 1명은 입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중2)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관련기관 상담을 해야 하는데 어떤 기관인지, 어떤 조건인지가 궁금합니다.
메일로 회신주시면 감사하겠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다음글
[RE] 입소문의
이전글
영어 학습 자료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