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입소문의

이한- 2025-09-12 000 zorro707@naver.com

한부모 가정입니다.

이혼 후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 방과 후 자녀 양육이나 학교문제를 해결하기도 어렵습니다.

급여수준은 보통 정도인데 대출이 많고 재산은 없습니다.

이렇게 돌봄 없이 아이를 방치하다가는 아이의 인생도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2명을 키우고 있는데 1명은 입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중2)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관련기관 상담을 해야 하는데 어떤 기관인지, 어떤 조건인지가 궁금합니다.

메일로 회신주시면 감사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