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설소개
시설소개
법인소개
연혁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사업안내
아동생활지원서비스
자립지원사업
인적자원 및 조직운영관리 사업
지역사회관계사업
성애원소식
알려드립니다
성애원갤러리
채용공고
사회복지현장실습
후원 및 자원봉사안내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Home
시설소개
사업안내
성애원소식
후원 및 자원봉사안내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홈베이킹 하는데 집에서 만든 쿠키나 제과로 기부 가능한가요?
미상
2026-01-06
01097438812
mania0183@gmail.com
제목그대로입니다 .
자격증은 없고 집에서 요리나 베이킹하는 가정주부입니다.
집에서 만든 식품류 기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아무래도 자격증도없고 집에서 제작하는거라
괜찮은지.. 그리고 만들게된다면 대략 몇명정도분이 필요한지 알고싶습니다. .
목록
답변
수정
삭제
다음글
홈베이킹 하는데 집에서 만든 쿠키나 제과로 기부 가능한가요?
이전글
[RE] 단기로 봉사활동 가능한가요?